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성의류쇼핑몰에서 제안하는 여자 봄코디
    원피스 2021. 6. 16. 1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디입니다.

    저는 여러 쇼핑몰에서 데일리룩 쇼핑을 합니다.

    그중에서 즐겨찾기를 한 후 알아봤습니다.

    내 스타일에 맞는 옷을 찾으면 한 곳에서 찾을 거예요.

    옷을 여러 벌 사는 편이에요. 저는 주로 여성스러운 외모를 좋아합니다.

    저는 캐주얼룩을 좋아하고, 출근할 때는 오피스룩을 즐겨 입습니다.

    저는 다른 스타일의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동안에

    저는 맛을 찾고 있었는데, 한 곳에서 제 개인 스타일을 찾고 있었어요.

    당신을 살릴 수 있는 여성복 매장이 있습니다고 해서

    들어가서 쇼핑했습니다요!

    이건 구매 인증샷이에요.

    위니크는 5월 1일에 문을 연 여성 패션 브랜드입니다.

    각 개인은 고유한 특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모두 개별적으로가 아니라 고유하게 저장합니다.

    저희가 특이하게 만든 위니크라는 브랜드입니다.

    저는 여성복 쇼핑몰에 많이 가지 않아요.

    저는 항상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사고 싶었어요.

    캐주얼부터 여신 랩 원피스까지요.

    이 블라우스는 오피스룩에 좋습니다.

    한 곳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서 좋아요.

    상의 두 개, 하의 두 개, 데일리룩 세 개가 있습니다.

    저는 이런 드레스를 주문했습니다요!

    위니크 브랜드 론칭 기념 오픈 이벤트입니다.

    우리는 그 문제를 처리하고 있어요. 행사 기간은 5월 31일까지입니다!

    아래의 모든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쇼핑 도와 주세요. (^▽^)

    우리는 사이트에 포토뷰를 작성한 사람들을 위해 추첨을 할 것입니다.

    호텔 티켓은 1박에 726,000원을 드립니다.

    신제품은 9% 할인됩니다(ACC 제외).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인스타그램 리뷰에 따라 증정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추첨으로 드립니다.

    친구의 추천 아이디를 적으면 당신과 당신의 친구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예약금으로 5,000원입니다.

    한국보다 더 좋은 온라인 쇼핑몰은 없나요?

    아직 주문하기에 늦지 않았습니다.

    이건 제 옷이에요. 이것은 제 취향을 보여주는 다섯 가지 옷입니다.

    제가 직접 입어보고 소개해드릴게요.

    구매 가격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여성 의류 쇼핑몰 위니키입니다!

    하리보 젤리는 가격에 상관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습니다.

    마스크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5/31까지).

    3만 원 이상 구매하시면 헤어 스트랩 2개가 증정됩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양말 한 켤레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8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하는 핸드크림 세트입니다.

    100명 선착순 선물이라 핸드크림 받았어요.

    100명이 소진되면 알로에가 지급되니 참고해주세요. :)

    첫 번째로 소개할 데일리룩은 캐주얼룩입니다.

    U넥 심플 티셔츠(아이보리) & 쉿 핀턱 면바지(핑크)

    두 가지 타입으로 조정했습니다요. 저는 분홍색을 정말 좋아해요.

    부끄럽지만 핑크 겅두라는 별명도 있었어요.

    위닉이 파는 분홍색 바지에 반했습니다요.

    그는 그것을 쇼핑 카트에 넣은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저는 여성스러운 룩을 좋아하지만 캐주얼한 만큼이나요.

    편안하고 활동적인 옷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 옷장을 보시면 기본 티셔츠와 슬랙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위닉에게 인수되었습니다.

    유넥 티셔츠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을 것 같아요.

    분홍색은 사실 도전하기 쉬운 색이 아니다.

    흰색 상의가 너무 깔끔해서 눈에 잘 띄지 않아요.

    평범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냥 분홍색 바지를 입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선글라스와 매치했습니다요. 제 귀걸이도요.

    핑크색 보석으로 골랐다고 했잖아요.

    넓은 U넥이 목을 길게 보이게 합니다.

    가지고 올 뿐만 아니라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도 입을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것 같아요. 티셔츠도 헐렁해요.

    바지에 입어서 좋았는데 안 나왔어요.

    거의 팔꿈치까지 긴 소매는 팔뚝 지방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그걸 만회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당신의 상체는 매우 얇아 보입니다.

    운동할 때는 레깅스나 블라우스를 입으세요.

    분홍색 스커트와 연락을 많이 했는데, 제 바지가...

    색이 있으면 너무 심해요. 치마가 화려해요.

    예쁘긴 한데, 바지는 청바지나 검정 슬랙스예요.

    제 말은, 도전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밝은 봄이 오고 있습니다요.

    제 마음에 변화가 있었는지 모르겠어요.

    너무 예뻐 보였습니다요.안녕하세요, 허쉬 핀턱 코튼 팬츠입니다.

    붙지 않는 와이드 팬츠입니다.

    너무 무리도 아니고 핀턱도 있습니다요.

    주름살이 있습니다요. 허리선에 주름이 있습니다요.

    면바지도 슬림해 보여서 잘 어울려요.

    서툴러 보이지 않아서 좋아요.

    S/M 사이즈는 두 가지이고, 저는 보통 26-27 사이즈를 입어요.

    제가 M을 입어서 선택했는데 저한테 더 잘 맞아요.

    벨트는 집에 있습니다. 허리가 좀 헐렁해요.

    입어봤는데 위닉도 비슷한 벨트를 팔고 있습니다요!

    그 옷장은 검정, 회색, 그리고 자국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색칠을 했습니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quyt798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