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빅사이즈 쇼핑몰 도트원피스 잠옷
    원피스 2021. 6. 16. 14:30
    반응형

     

    빅사이즈 여성복 쇼핑몰 오프샵 도트 원피스 잠옷 후기입니다

    안녕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고 너무 무기력해요.

    신나는 일이 없어서, 새로운 일이 뭐가 있을까요?

    저는 매일 잠옷을 멋있게 바꿨어요.

    방금 잠옷 하나를 갈아입었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잠옷이 마음에 드니까 후기를 남길게요!

    빅 사이즈 여성 의류 쇼핑몰 오팔 숍 배송은 빨랐습니다.

    2600원 더 싸서 좋아요.

    파자마로 입기에는 좀 비싸요.

    편하게 사기에는 아주 좋은 가격입니다.

    배달과 함께 제공되는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요즘 마스크를 많이 쓰고 있습니다서 쓰고 있습니다요.

    사탕 두 개도 같이 왔어요.

    별일 아닌 것 같은데, 센스가 있네요.

    오팔숍 도트 원피스 잠옷 풀샷입니다

    이렇게 가벼운 거 보이세요? 너무 귀여워요!

    색상은 베이지색인데 노란색 베이지색이에요.

    쉽게 더러워지지 않고 잘 드러나지 않아서 좋아요.

    저는 다른 색깔의 벽돌을 가지고 있었어요.

    하얀 나무로 방을 꾸며서 베이지색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서요.

    그래서 베이지색을 골랐는데 너무 좋아요.

    오팔샵이 여성복 쇼핑몰이라서 그런지 몰라도요

    충분히 커서 좋았어요.

    특히 잠옷은 집에서 자거나 일할 때 입습니다.

    예쁜 것도 중요하지만 편한 게 우선이에요.

    꽉 끼는 것보다는 느슨하게 입는 게 좋아요.

    나는 그 드레스가 충분히 크고 커서 좋았어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느질이 꼼꼼합니다.

    면 파자마라서 편하게 입기 좋아요.

    목 부분이 커서 목이 잘리지 않습니다.

    잠옷 입고 찍은 후기 사진입니다.~~

    하얀 나무와 아주 잘 어울려요, 그렇죠?

    기분 전환이 필요한 분들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quyt798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