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 청바지 여성 쇼핑몰 인기순위
    하의 2021. 6. 16. 14:12
    반응형

     

    저는 항상 집에 있었어요.살이 너무 쪄서 입을 옷이 부족했습니다요.

    그래서 저는 여성복 쇼핑몰인 ILI에서 쇼핑 카트를 채웠습니다.

    제가 고른 것은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여성용 청바지입니다.

    좋은 가방을 들고 도착했습니다요.

    플라스틱으로 이중으로 싸서 깨끗했습니다요.

    완벽하게 각도와 톤이 잡혔습니다.자연스러운 색이라서 좋았어요.

    자수성가한 운전자 서울 중청 슬림핏 일자핏 청바지 선택했습니다요.

    중간 유통 과정이 나와서 버블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품질과 비용 효율성에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S, M, L 사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 키는 168cm이고 몸무게는 약 63kg입니다.

    뱃살이 쪘어요.

    그래서 L을 충분히 골랐어요. 잘 맞아요.

    이제 새 옷이 생겼으니까 맞춰봐야겠죠?

    신랑과 함께 외출해야 했기 때문에, 저는 쉽게 옷을 입고 넘어갔습니다.

    여성청바지+긴팔티+에어점퍼+흰색운동화입니다.

    여성복 쇼핑몰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워크룩이나 데이트룩으로 보기 좋아요.

    그래서 저는 출근할 때 블라우스나 셔츠를 입고 코트를 입는 편입니다.

    데일리룩으로 편하게 입었어요.

    그렇게 보니까 착용감이 너무 편하고 활동하기 좋아요.

    지금은 따뜻한 봄이라서 많이 나갑니다.

    동작이 너무 가벼워서 그때 입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요로코룸, 쭈그리고 앉아요. 좋아요!

    약간 신축성이 있습니다요.편안하고 두께감도 적당해서 답답하지 않아요.

    핏 자체가 무거워 보이지 않았고, 키도 커 보여서 좋았어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에 코디하시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슬림한 핏이 좋다면 적당한 사이즈를 고를 수 있습니다서 다리가 길고 예뻐 보여요.

    솔직히 살이 쪄서 자신감이 떨어지고 있습니다요.

    만약 여러분이 급격한 체중 변화를 경험했습니다면, 여러분은 옷장을 열고 거울을 볼 때마다 얼마나 슬픈지 알게 될 거예요.

    I.L.I의 여성용 청바지는 저에게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당신은 쉽게 움직일 수 있지만, 당신의 다리는 예쁘고 긴 다리 때문에 날씬해 보입니다.

    나는 옷의 발이 중요하기 때문에 여성복 쇼핑몰을 찾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요.

    이전 이미지는 다음 이미지입니다.

    디테일도 좋았습니다.

    깔끔한 라인, 튼튼한 바느질, 탄탄한 부자재가 모여 오래 입을 수 있는 여성용 청바지를 연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옷을 받으면 마무리를 확인하고 실을 정리합니다.

    먼지가 없고 마무리도 잘 되어 있습니다서 정리할 게 없습니다.

    품질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여성복 쇼핑몰 ILI에서 쇼핑 카트는 잘 채웠나요?

    덕분에 매일 여자 청바지를 입고 있습니다요.

    나는 곧 더 많은 옷을 사야 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quyt798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