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0대에 어울리는 프릴 블라우스 여성의류쇼핑몰
    상의 2021. 6. 16. 14: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 E. 'ㅅ')/

    프릴 팬입니다.

    제가 프릴을 별로 좋아합니다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위시리스트를 보시면 프릴이 가득합니다.

    저처럼 마른 몸매일 거예요.

    프릴 디테일만한 게 없어요.

    예쁜 검정색 안 본 지 오래됐어요!

    프릴 블라우스가 있습니다서 사진을 찍었어요.

    ​​

    30대 여성복 쇼핑몰인 Petithelen입니다.

    [컬러 프릴 블라우스]

    저는 20대예요!

    (당신과 얼마 떨어지지 않았어요. 제 나이는 20살입니다.)

    그 제품들 중 일부는 제 취향입니다.

    직접 제작해서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진귀한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요.

    당신이 선호하는 쇼핑몰입니다.

    특히 이 컬러 프릴 블라우스가 돋보였습니다.

    프릴, 진주, 완벽한 조합입니다.

    게다가, 어깨도 꽤 풍만해요.

    저처럼 젖가슴이 없고 마른 사람들은요

    검은색 안 입으면 되게 말랐어요.

    이렇게 디테일이 많이 들어간 옷을 입으면요.

    어느 정도 커버가 가능합니다!

    저에게 완벽한 실루엣은 아닙니다.

    그래서 그렇게 초라해 보이지 않는 거예요.

    ​​

    손에 있는 프릴이 정말 돋보입니다.

    뷰티 리뷰를 할 때 더 좋아요.

    꽤 유용해요, ㅋㅋ

    제품 컷의 구석에 찍으시면 예뻐요.

    ​​

    그리고 요즘, 팽이는 모두 잘립니다.

    아쉬울 때도 있지만 좋은 것 같아요.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아요.

    ​​

    프릴은 반대편에서 온 똥이에요!

    주머니에 손을 넣어도 손목의 프릴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

    진주 단추도 참조하십시오.

    이런 불편한 제품들이 있습니다요.

    편하게 여닫을 수 있었습니다.

    좋습니다

    ​​

    퍼프소매도 너무 예뻐요.

    많은 세부 사항들이 있습니다.

    전혀 부담스러운 디자인이 아닙니다.

    오피스룩으로 딱 좋아요.

    미팅룩으로 좋아요!

    ​​

    당신은 정말 부드럽고 예뻐 보여요!

    그것은 30대 여성복이라고 불립니다.

    10대와 20대만 예뻐질 거예요.

    제가 30대이고 할머니라고 해도요.

    왜냐하면 저는 항상 제가 원하는 것을 입고 싶기 때문입니다.

    30대 여성 패션이요? 그건 음울한 일이에요.

    그냥 예쁜 옷을 입어야겠어요.

    ​​

    블라우스를 바지나 스커트에 안넣고 입으면요.

    좀 더 고전적이고 분위기 있는 곳이죠.

    ​​

    이걸 넣으면 다리가 길어 보여요.

    더 귀여운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렇게 입는 것을 더 좋아해요!

    ​​

    다리를 더 가늘고 길게 보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 입장도 괜찮을 것 같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quyt7988@gmail.com